지식로그

[질문] 오늘 패밀리에서 나온 그우유아이스크림 어떻게하는건가요 그리고 재료도가르쳐주세요

조회수 89 | 2008.11.03 | 문서번호: 5779671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03

패떳에서 나왔던 아이스크림이죠?! ^^ 얼음과 굵은소금위에 빈그릇을 올려놓고 그안에 우유를 부운다음 10분정도 저우주시면 완성합니다^^ 맛잇게 드세요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