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오늘 패밀리에서 나온 그우유아이스크림 어떻게하는건가요 그리고 재료도가르쳐주세요

조회수 63 | 2008.11.03 | 문서번호: 5779640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03

큰대접에 갈은얼음과 굵은소금을 넣고 그위에 우유를 넣은 그릇을 얹습니다. 10분정도 계속 저어주면 아이스크림이 됩니다 간단하고 신기하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