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성시경라디오푸른밤에노래신청하려는데모라고문자해야되요?제이름도말해야되나요?

조회수 184 | 2007.08.12 | 문서번호: 568557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8.12

네~이름말하시고!어느가수의어떤노래가듣고싶으신지문자보내시면됩니다!체택되시면노래들려드려요!2000-864로지금문자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