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성시경의푸른밤에코너참여나신청곡이나하고픈말문자보낼수있나요?있다면번호좀~~

조회수 170 | 2007.08.01 | 문서번호: 490794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8.01

당연문자보낼수있답니다...문자는#8000번이구요 유료50원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