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가정시간에선생님께서말하시던데 =_=애들한테물어보니까웃기만해요 자위가뭐에오?

조회수 137 | 2008.06.10 | 문서번호: 3801382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6.10

[명사]1 자기 마음을 스스로 위로함. 이라는뜻도있구요. 성기를자극해서 쾌감을얻는행위라는뜻도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