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라는 자리에앉아서 쉬는시간에 애들한테따로 인사하면 안되나요??

조회수 6 | 2012.06.30 | 문서번호: 18944891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6.30

전학가시면 꼭 선생님이 시키셔서 곤란하죠~ 간단하게 짧게 인상깊은 한마디 해주시고 들어가시는건 어떨까요? 안하거나 하면 반항적인 이미지가 클거같아요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