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사정을말해도무조건오래요 어떻게가냐고요 그선생이웃긴거아니에요?ㅡㅡ

조회수 98 | 2008.09.03 | 문서번호: 5033604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9.03

어떤 사정인지 궁금해지네요.선생님이 듣기에 설득력이 떨어지면 그럴 수도 있습니다.정당한 사정이라면 부모님께 말씀드려서 대신 전해달라는 수밖에 없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