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독서실하루하는데집에갈때열람증반납하는거에요??

조회수 55 | 2008.06.07 | 문서번호: 3750364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6.07

가는데마다 다르긴하지만 한 10분,20분정도면 그냥 짐두고나가는경우에는 그냥 나갔다오셔도 되구요~ 시간이길면 말씀드리고 나가세요^^오래나가있음 퇴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