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독서실하루열람하면요 나갔다들어와도되는건가요??아님나갔다다시들어가면돈또내나요

조회수 98 | 2008.06.13 | 문서번호: 3838790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6.13

독서실마다 약간다르겠지만 대개는 나갔다들어와도된답니다. 하루 그 시간안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거구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