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아하..그리고선배님들앞에서말투,말할때,옷차림은어떻게해야하나요?????

조회수 103 | 2008.05.27 | 문서번호: 3628995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5.27

말투는 공손하게 ~요 체를 쓰시구요.. 말할때는 조심조심 옷차림은 요란하지 않으면서 단정하게 입으시면 좋아할거에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