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오티때선배들에게어떻게해야하나요옷차림은어떤게좋을까요

조회수 58 | 2010.02.22 | 문서번호: 11701852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2.22

선배들에게웃으며상냥하게대하세요그렇다고너무오버하지는말고요평소대로하시고선배들이야기를잘들어주세요 복장은편하고단정하게입으시면좋을것같아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