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름에 우리나라 에서 유카타 입고다녀도되나요??

조회수 83 | 2007.05.08 | 문서번호: 27546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5.08

자유민주주의 국가니깐 입고다녀도 되기는 하겠지만 좀 더워 보이고 희안한 사람쳐다보는것처럼 보겠지요 ^^ 좋은하루 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