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름에 유카타 리본다는곳이 너무 더워서 속옷을 안입고 다녀도 되는지?

조회수 259 | 2009.01.22 | 문서번호: 6764977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1.22

여름에 유카타의 경우 리본을 다는곳에 너무 더워서 속옷을 안 입고 다니면 다 비치게 됩니다. 주변을 생각을 한다면 속옷을 입고 거기에 하나 더 입어주셔야 함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