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몽정기2에서여자가오이에콤돔낄때입으로꼈어요손으로꼈어요?제발답장해주세요10만원빵

조회수 306 | 2008.02.27 | 문서번호: 2646630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27

저도 봤는데요. 낄때는 손으로 끼고 아버지께 걸렸을때 입으로 넣어서 껌처럼 씹는 행동을 한것같아서 헷갈려 하시는것같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