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하나만더물어볼께요..콘돔을안끼고했을때여자의질안에다가만정액을안싸면임신이안되나

조회수 98 | 2009.09.21 | 문서번호: 9770529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9.21

본인이질안에사정을하지않는다고해도100%조절될수있는게아닙니다.본의아니게한방울이라도사정이되면그안에수많은정자가남아있기때문에임신이안된다고할수가없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