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쉽게죽는방법(왠만하면고통을느끼지않는거나고통을덜느끼는방법) ※장난치지마세요

조회수 729 | 2008.02.25 | 문서번호: 2619823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25

쉽게죽는방법은없습니다.죽는단마음을가지고어케쉽게죽는방법을찾나요?나이되서그냥자다가편히가는것이제일좋은거겠죠괴롭게,후회하면서하는죽는방법많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