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쉽게죽는방법(왠만하면고통을느끼지않는거나고통을덜느끼는방법) ※장난금지,조언금지

조회수 190 | 2008.02.25 | 문서번호: 2619904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25

수면제먹기,마취후심장찌르기,눈감고옥상에서뛰어내리기등등이있습니다만... 쉽게죽는방법이과연있을까요,부모보다먼저가는것은가장큰불효라는걸아셔야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