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낼놀러가는데갑자기가기기싫어요뭐라말해야 서로좋을까요

조회수 101 | 2008.02.10 | 문서번호: 238276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10

그냥 가시는게 좋을듯하지만 정 가기싫으시다면 내일 가족 모임이 있다고 하시고 하루종일 집밖에 나가지마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