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가치좋아라햇어여ㅜ근데갑자기확그냥싫어하더군요좋아하다가ㅜ그래서내가싫구나라는생

조회수 9 | 2011.08.08 | 문서번호: 17308130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8.08

안녕하세요지식맨이예요 좋아하다가 어느날피하는거라면 싫어하는거맞아요 스킨쉽할때 먼가여자가 불편하다거나 불쾌하면 스킨쉽을 피하거든요 ㅎㅎ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