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유전성 강직성하반신마비 진단 받았구요 왼발은 앞꿈치로 끝까지 닿질 않네요 어떤연습이 필요하나요
조회수 43 | 2017.11.07 | 문서번호: 22588233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유전성강직성하반신마비 진단 받았는데 왼발 걸을때 엄지발가락이 아닌 새끼발가락으로 짚고 가는데요 엄지발가락으로 걷는 연습 뭐 없나요? 잘걷는 법 알려주세요 오른 발은 정상입니다
[연관]
유전성강직성하반신마비인데요 걸을 때 발가락이 위로 올라가야되는데 그게 잘 안되요 무슨운동 해야 되나요? 구체적으로 올려주세요
[연관]
유전성강직성하반신마비 인데요 걸을 때 발목이 걸을 때 안올라가요 무슨 운동 해야되나요?
[연관]
유전성강직성하반신마비 진단 받았는데 걸을수는 있는데 보행 장애가 나타나네요 왼발이 팔자걸음인데 힘이 없이 보여요 그래서 무슨 운동을 해야 되고 대증요법이랑 지지요법은 구체적으로 무엇을 한가요?
[연관]
유전성강직성하반신마비인데요 뒷꿈치는 닿긴 한데 왼쪽 엄지발가락은 완전히 닿지 않아요 걸음걸이 자세교정기 끼면 잘 걸어지나요?
[연관]
유전성 강직성 하반신마비인데요 왼발 엄지발가락은 안닿고 팔자걸음 입니다 착용하면 정상 될까요?
[연관]
유전성강직성하반신마비 진단 받았는데 왼쪽 다리는 괜찮은데 오른쪽 종아리가 너무 아프네요 무슨 밴드 운동 이나 뭘 해야 되나요 뭘 해야 완화 될까요
인기 질문:
[인기]
딸초의 뜻이뭐져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6.25는 원래 공휴일이었나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은교엑기스몇분인가요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000-000-0000 이 번호는 무슨번혼가요
[인기]
모토로라 금색 레이져폰 진짜금인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