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제가 중학교1학년때 70kg이였는데 게임에 빠지다보니 살쪽빠지고 키가 엉청 컸어요. 이상하긴한데 키는 거의 유전이구요 살은 식습관 관리과 중요한거같아요 안먹어보다보니 집에 보급되는 식량이 이렇게 많은줄은 몰랐었네요 결국 식습관이구 키는 힘내세요..! 우유먹구 농구 쫌하다보면 클꺼에요
조회수 21 | 2015.01.30 | 문서번호: 21728131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제가 중학생중1인데요.여학생이여 근데 키가155에 몸무게가58키로쯤되는데 원래 정상몸무게는 몇인가요?제가요즘 다이어트를해서 정상몸무게를 만들려고요.그리고 안쪽에있는 허벅지살 빼는 방법은 무엇인가요?키크는 방법도있나요?우유많이 마시면 키가크고 줄넘기를 하면 커지나요?
[연관]
[운동/경기]12살 여학생인데 12월달 부터 수영을 다니는데 몸무게가 키의 비해 좀 뚱뚱해요 키153에 몸무게 48이에요 수영 하면 살빠지나요? 꾸준히 다닐거예요 중학생 되기 전까지 어느 부위가 빠질까요?
[연관]
null
[연관]
제가 키가 엄청 작아요..그래서 그런데 우유먹으면 정말 키 크나요?
[연관]
일찍자고 운동하고 우유도 먹는데 키가 안크는것같아요 조금 뚱뚱한데 뚱뚱해서 키가
[연관]
null
[연관]
안녕하세요. 중학교 3학년 남학생입니다. 어른분들이 말씀 하시기에 어렸을때 부터 몸을만들면 키가안큰다고하시는데 진짜인가요? 어느 운동이 키가안크나요 ex)복부,팔,다리,엉덩이,전신 여기서 아직 하면안되는것과 해도 되는것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얼굴살 빼는법좀알려주세요! 키172 몸무게 65인데 좀 더 키 크고싶고 좀 뺐으면합니다
인기 질문: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안양예고 출신 연예인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전세계의 나라국가 수 알려주세요~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일본어로 야메떼,기무찌 뜻이뭐임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