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비지니스/경제]12월18일 부터 일했고 월급날이 다음달15일 이고 그래서 어제 월급을 받았는데 월급여를 130만원으로 신고하고 4대보험하고 세금공제후 받을금액이 얼마인가요
조회수 216 | 2015.01.17 | 문서번호: 21670924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1.17
공제금액은 변동이잇는데 이것저것해서 십오만정도될것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비지니스/경제]직장에서월급을 4대보험에신고한금액은125만원입니다 실제급여통장에찍히는수령액은200만원이구요 이런경우에대출신청을한다면4대보험에올린125만원으로심사를하나요아니면급여통장에찍힌200만원으로심사를하나요궁금합니다알려주세요
[연관]
[비지니스/경제]사업주가 월급받을걸 받지말고 4대보험 가입한거있으니실업급여로받도록해줄테니 월급은 없던걸로하자고하는데요 이거 노동청에 신고가능한가요
[연관]
[비지니스/경제]2년동안한일을 그만두려고하는데요 한달좀 못채우게 일을하고 급여를받아야하는데 사업주가 4대보험 실업급여를 받게해준다고 급여는 없던걸로하자구하네요 근데 제실월급에 70퍼정도로 월급이 4대보험으로들어가있는데 제가여기서 실업급여로받으면 몇프로쯤되고 사업주를뭐어떻게 신고할법은 없을까요 급여도 돈이없는것도아닌데 3개월후로와서받아가라고 하고요
[연관]
[비지니스/경제]술집에서 일하는데 가게 인테리어 때문에 4일정도 일을 쉬게됐는데 이 기간에 대한 급여를 받는게 맞는건가요? 아님 안받는건가요? 4대보험 들어가는 월급제입니다.
[연관]
월급110만원을받는데요. 4대보험세금떼고서준다네요.그럼얼마를받는건가요?
[연관]
월급120만원인데4대보험을제하고난금액
[연관]
[비지니스/경제]인턴 3개월후 정직원으로 근로계약서를 작성했어요. 월급보다 큰액수로 연봉을 적었는데 이금액이 월급에서 한달치를 더한 금액으로 적었습니다. 1년 계약으로 적은거구요~1년 계약기간 다닐경우 퇴직금으로 지급 받기로 했습니다. 4대보험도 등록된 상태구요..사장님은 근로계약서 사본도 주시지 않았는데 이게 저에게 불이익이 생길수 있는지 궁금합니다.ㅜㅜ자세한 답변 부탁드려요!!
인기 질문: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인기]
축구 언더오버 뜻이먼가여?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일본어로 야메떼,기무찌 뜻이뭐임
[인기]
50cc나 100cc 스쿠터도 면허가 필요한가요?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