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특 대구에 사는 중3 여학생입니다 내신은 14퍼 정도 되는데 경주여고에 갈 수 있을까요?그리고 만약 갈수있다면 가는게 좋을까요 (기숙사) 아니면 주변에 있는 일반학교를 가는게 좋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조회수 41 | 2014.10.19 | 문서번호: 21355117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특 대구에 사는 중3 여학생입니다 내신은 14퍼 정도 되는데 경주여고에 갈 수 있을까요?그리고 만약 갈수있다면 가는게 좋을까요 (기숙사) 아니면 주변에 있는 일반학교를 가는게 좋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연관]
대구에 사는 중3 여학생입니다 내신은 14퍼 정도 되는데 경주여고에 갈 수 있을까요?그리고 만약 갈수있다면 가는게 좋을까요 (기숙사) 아니면 주변에 있는 일반학교를 가는게 좋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연관]
[고민상담]*특 대구에 사는 중3 여학생입니다 내신은 14퍼 정도 되는데 경주여고에 갈 수 있을까요?그리고 만약 갈수있다면 가는게 좋을까요 (기숙사) 아니면 주변에 있는 일반학교를 가는게 좋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연관]
[우리동네]대구에 사는 중3 여학생입니다 내신은 14퍼 정도 되는데 경주여고에 갈 수 있을까요?그리고 만약 갈수있다면 가는게 좋을까요 (기숙사) 아니면 주변에 있는 일반학교를 가는게 좋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연관]
제가 중3인데 내신이 한 80~70정도 되는데 서울공고와 성동공고중 어느학교에 가는게
[연관]
경주에있는고등학교 아무곳이나3학교만알려주세요
[연관]
중3여학생인데요 내신 230정도면 청주 어느고등학교갈수있나요
인기 질문: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인기]
일본야구는연장몇회까지하나요?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모토로라 금색 레이져폰 진짜금인가요?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루즈핏의 뜻이뭔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