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대구에 사는 중3 여학생입니다 내신은 14퍼 정도 되는데 경주여고에 갈 수 있을까요?그리고 만약 갈수있다면 가는게 좋을까요 (기숙사) 아니면 주변에 있는 일반학교를 가는게 좋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조회수 35 | 2014.10.18 | 문서번호: 21352464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특 대구에 사는 중3 여학생입니다 내신은 14퍼 정도 되는데 경주여고에 갈 수 있을까요?그리고 만약 갈수있다면 가는게 좋을까요 (기숙사) 아니면 주변에 있는 일반학교를 가는게 좋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연관]
*특 대구에 사는 중3 여학생입니다 내신은 14퍼 정도 되는데 경주여고에 갈 수 있을까요?그리고 만약 갈수있다면 가는게 좋을까요 (기숙사) 아니면 주변에 있는 일반학교를 가는게 좋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연관]
[우리동네]대구에 사는 중3 여학생입니다 내신은 14퍼 정도 되는데 경주여고에 갈 수 있을까요?그리고 만약 갈수있다면 가는게 좋을까요 (기숙사) 아니면 주변에 있는 일반학교를 가는게 좋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연관]
[고민상담]*특 대구에 사는 중3 여학생입니다 내신은 14퍼 정도 되는데 경주여고에 갈 수 있을까요?그리고 만약 갈수있다면 가는게 좋을까요 (기숙사) 아니면 주변에 있는 일반학교를 가는게 좋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연관]
대구 및 경북 지역 고등학교 3학년 학생 수는 몇 명인가요?
[연관]
경주에있는고등학교 아무곳이나3학교만알려주세요
[연관]
중3여학생인데요 내신 230정도면 청주 어느고등학교갈수있나요
인기 질문: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삐삐시대의 숫자암호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딸초의 뜻??!
[인기]
딸초의 뜻이뭐져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