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특 대구에 사는 중3 여학생입니다 내신은 14퍼 정도 되는데 경주여고에 갈 수 있을까요?그리고 만약 갈수있다면 가는게 좋을까요 (기숙사) 아니면 주변에 있는 일반학교를 가는게 좋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조회수 20 | 2014.10.18 | 문서번호: 21353132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특 대구에 사는 중3 여학생입니다 내신은 14퍼 정도 되는데 경주여고에 갈 수 있을까요?그리고 만약 갈수있다면 가는게 좋을까요 (기숙사) 아니면 주변에 있는 일반학교를 가는게 좋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연관]
대구에 사는 중3 여학생입니다 내신은 14퍼 정도 되는데 경주여고에 갈 수 있을까요?그리고 만약 갈수있다면 가는게 좋을까요 (기숙사) 아니면 주변에 있는 일반학교를 가는게 좋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연관]
[고민상담]*특 대구에 사는 중3 여학생입니다 내신은 14퍼 정도 되는데 경주여고에 갈 수 있을까요?그리고 만약 갈수있다면 가는게 좋을까요 (기숙사) 아니면 주변에 있는 일반학교를 가는게 좋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연관]
[우리동네]대구에 사는 중3 여학생입니다 내신은 14퍼 정도 되는데 경주여고에 갈 수 있을까요?그리고 만약 갈수있다면 가는게 좋을까요 (기숙사) 아니면 주변에 있는 일반학교를 가는게 좋을까요? 정말 고민이에요
[연관]
제가 중3인데 내신이 한 80~70정도 되는데 서울공고와 성동공고중 어느학교에 가는게
[연관]
경주에있는고등학교 아무곳이나3학교만알려주세요
[연관]
중3여학생인데요 내신 230정도면 청주 어느고등학교갈수있나요
인기 질문: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딸초의 뜻이뭐져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일본야구는연장몇회까지하나요?
[인기]
은교엑기스몇분인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