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다이어트로 요가도할껀데 좀비만이구요 일주일에3회 ,5회 뭐가낫나요?

조회수 82 | 2013.07.22 | 문서번호: 19693652

전체 답변:
[지식맨]  2013.07.22

일주일에 3회건 5회건 계속 꾸준히 가는게 중요하구요.아무래도 일주일에 5회 가시는게좋죠!^-^ 다이어트 꼭 성공하세요!! 화이팅♥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