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자폐성 2급장애인은 고등학교때 1시간만 공부해도 될까요?저는 발달장애 2급입니다

조회수 8 | 2011.09.29 | 문서번호: 17677541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9.29

자세한건 상담을 받아보셔야 알수 있지만 저희가 드릴 수 있는말은 1시간을 하셔도 충분할거같고 하고싶은 공부나 특기등을 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