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자폐성 2급장애인은 고등학교때 1시간만 공부해도 될까요?저는 발달장애 2급입니다

조회수 18 | 2011.09.29 | 문서번호: 17677540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9.29

1시간만 하셔도 될거에요 ^^ 공부하는 시간을 정해놓기 보다는 자신이 하고싶은걸 하는게 더 좋아요 ~^^ 좋은하루되세요 ~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