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자폐성 2급장애인은 고등학교때 1시간만 공부해도 될까요?저는 자폐성 2급입니다

조회수 20 | 2011.09.29 | 문서번호: 17677377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9.29

공부를하고안하고는본인의선택이죠~그게자폐성1급이는2급이든~자신의한계를자폐성에가두지마시구~닿을때까지열심히하시는걸추천해드릴게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