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데막 야이래요 근데야이랫던거 사겼을때그랬었는데 또야이래요..제가편해서그런걸까요

조회수 6 | 2011.09.25 | 문서번호: 17654602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9.25

아무레도 고객님이 술먹은 탓에 그 전남자친구분이 아직도 술취한거를 깨우려고 그랬을수도있고 일순간 자신도모르고 사귈때의 습관이 나온것일수도있습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