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그럼제가몰래그걸깔아도 누가신고안해도싸이측에서막아서못쓸수도있나요?걸리거나??

조회수 96 | 2008.02.11 | 문서번호: 239820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11

네.누가 신고하지않아도 운 안좋으면 싸이월드측에서 검사하는데 걸려서 아이디 정지를 당하실수도있어요.무엇보다 불법이니 안쓰시는게 좋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