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인터넷에이름뜨게어떻게해요?관련된사람들이랑같이요ㅜㅜ

조회수 28 | 2007.12.13 | 문서번호: 1631483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2.13

답변드린내용입니다..인터넷에서 본인이 원치않는경우 실명은 올릴수 없게 되어있습니다..사생활보호죠...법적인 처벌도 가능합니다..따라서 강력히 항의하시면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