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인터넷상에다가이름을안발키고욕설을해서그사람찻아서신고하면어떡해되나요?정확하게?

조회수 45 | 2009.01.20 | 문서번호: 673320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1.20

인터넷상에서 욕설을 쓰는 장면 을 스크린샷해서 2장 이상을 운영자에게 보내면 처리가 될겁니다. 욕설은 네티켓에 어긋나며 법적으로도 처리가 될껍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