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인터넷에서노는사람들이름에뜨자너요~그거어뜨케해열?

조회수 17 | 2007.12.13 | 문서번호: 1631350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2.13

인터넷에서 노는사람들 이름이 뜬다는 말씀이 어떤의미인지..이름이 뜨는것은 불법입님다..김모씨로 해야합니다..관리자에게 항의하시고 삭제요구 보상요구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