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숙대역에서남산케이블카타러가려면어떻게가??

조회수 24 | 2011.01.24 | 문서번호: 15585515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1.24

회현역 1번 출구에서 나오신후 바로 직진하시다가 큰 사거리에서 오른쪽으로 쭉 가시다보면 나오게 됩니다. 제가 아는 내용이라 잘 답변드렸네요 좋은하루되세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