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총신대역에서 남산케이블카타러가는 경로 알려주세요 지하철

조회수 59 | 2007.11.17 | 문서번호: 1368715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1.17

이수역(4호선)을 타시고 명동역(4호선)에서 내리시면 되겠습니다.명동역3번출구로나오셔서 퍼시픽호텔 오른쪽길로 걸어서 약10분올라가시면 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