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문자로 상대방한테 욕계속해서 상대가 신고하면 /어떤처벌/받음? "어떤처벌"인지를 ?

조회수 9 | 2011.01.07 | 문서번호: 15401861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1.07

공포심,불안감을유발하는심한욕설을반복적으로보내면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제65조1항3호를적용,처벌하고1년이하의징역,1천만원이하의벌금이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