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1박2일이 작년에갔었던 조개구이먹던 촬영지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조회수 45 | 2010.12.13 | 문서번호: 15136802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2.13
태종대:자갈마당 충북누나야 /주인전화:010-2889-2816/ 부산영도구 동삼동 태종대 근처입니다 부산역에서 차량으로 30~40분소요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1박2일에서 갔던가을동화촬영지..생선구이먹었던데어디에요??
[연관]
1박2일에서 거북손,볼낙 과 같이먹었던 조개이름(된장국에넣었던것)
[연관]
1박2일촬영무슨요일에하나요??
[연관]
1박2일 촬영시간좀 가르켜주세요
[연관]
얼마전에1박2일평창촬영지가어디죠
[연관]
[우리동네]24시.짱개집이잇어요 집에서만 .맨날.시켜먹엇는데도 그날은.제가.술간단하게.먹구 그짱개집을.갓는데요 ㅜㅜ 서비스.개판.메뉴도.안받음.. 화가나고.사장 누구냐고 3번을 묻자.젊은 짱개놈이 나보고하는말 술먹엇음 곱게.처먹어라.말하네요.그다음부터 기억이.잘안남.개맛듯이.맞고.개인적으로 3명한테.밝히고.등등 전치 손골절및 등등 진단 6주 상대방은 내가때렷대요 전 맞앗는데 더웃긴건.형사새기.분명히.3명한테.맞앗다고헷는데.1대일1쌍방 으로.검찰에.서류 송치시켯네요 근데.검사도.내맘아니.재.수사하라네요 ㅎㅎ 근데요 대질심문 해야한대요 방법좀 글구 그때.짱개집에는 손님이업엇는데 없던.목격자고 하면서 제가.술먹고 행패.부럿다네요.헐 ㅡㅡ 우짜면 좋나요?.난.맞은죄박에 ㅡㅡ
[연관]
1박2일 상근이 왜 촬영안해요??
인기 질문: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화산 활동의 좋은 점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치트코드좀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