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당분간몇년동안은(대학교1,2,3학년정도)연애안하고자기계발하면서살고싶은데이러다시
조회수 41 | 2010.11.12 | 문서번호: 14778366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1.12
당분간연애를안하고자기계발만하시겠다고해도대학교1,2,3학년은꽃다운나이,여성이든남성이든제일많이모여드는시기입니다.시간만보내고노처녀가되진않을거에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저는살면서연애를안해봤어요초등학교이후로안함
[연관]
대학생되면 친한 동기들이 많이 생길거라 생각했는데 1년다녀보니깐 거의 혼자있는시간이더많은거같더라구요.. 물론 같은과안에서도 친한 남자동기 한명 있긴한데 군대가고나니깐 많이 외로워지더라구요.. 대학생활이 다 그런건가요? 동아리도 잠깐 하다가 탈퇴한후로는 연락도 거의 뜸해진상태고 고등학교때 제일친했던 친구랑만 연락은 매일 주고받는거같아요 대학생되고 사람을 사귀는게 너무 어렵더라구요..아무리 다가가도 밀어내는느낌에 끼리끼리 다니는 성향도 심하더라구요.. 그리고 거의뭐 야간반이라그런지 그냥 공부만하러온느낌그자체구요 물론 취업위해서 대학을다니는게 우선순위겠죠.. 그렇지만 너무 인맥도 잘안생기다보니 궁금한거물어볼때도 과대표한테만 좀 물어보고 다른동기들한테는 다가서기가 꺼려지더라구요.. 저도 처음에는 OT도 MT도 다참석하고 또열심히 친목을다져보려고 별짓다해봤는데도 힘들긴하네요ㅋ.. 1학년때는 그래도친했던동기도 2명있었는데 한친구는 자퇴하고 한친구는 주간반으로 옮겨서 결국 혼자 다시남게된거죠.. 현재는 전문대 졸업반이고 아싸생활한지는 6개월도넘었는데 대학에서 친구사귀기가 힘들긴한가요?
[연관]
3년동안짝사랑한애랑1년전에한번싸워서연락을안하는데못잊겠네요.대학도가야되는데어?
[연관]
학생이시라면 어차피 고백을하고 연애까지간다해도 길어야 몇년,친구는 평생
[연관]
저는 열여덜살이고요..고등학교도다니다안나가서 퇴학다녔고요..1년사귄여자친구..
[연관]
중2여학생인데요남친과관계를맺은후3달쯤됫는데생리를안해요왜이러죠?ㅜㅜ
[연관]
대학잘가고 나중에 연애 해도 늦지않아요 ^^
인기 질문:
[인기]
축구 언더오버 뜻이먼가여?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딸초의 뜻??!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6.25는 원래 공휴일이었나요??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