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 좋아하는 고1여자얘가있는데 11월15일이 생일인데 모라고 할까요??()

조회수 21 | 2010.10.28 | 문서번호: 14600729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0.28

생일인만큼우선진심으로마음을담아서생일축하한다고보내시구요반응이괜찮으면혹시밥이라도사주고싶다고하면서따로약속을잡아보세요!(이때선물도하나준비하시면!)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