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 좋아하는 고1여자얘가있는데 11월15일이 생일인데 선물 무엇으로해주면 좋아할까

조회수 15 | 2010.10.26 | 문서번호: 14579565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0.26

고등학생이면아무래도악세사리는하기도어렵고할시간도많지않죠...>_<차라리다이어리,스탠드,머그컵,필통같이매일쓸수있는걸해주는게제일좋을것같아요.미니가방도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