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 좋아하는 고1여자애가 11월15일인데 선물을 무엇을 해줄까요???(화장은안함)

조회수 16 | 2010.10.26 | 문서번호: 14578400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0.26

답변:케이크,정성이담긴편지나고등학생여학생들에게는악세사리도좋을것같네요예쁘고귀여운헤어핀이나아님파우치등이좋을듯합니다^.^좋은선물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