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1999년에주정차과태료4만원미납금 2010년인지금내야하나요?

조회수 61 | 2010.05.20 | 문서번호: 12673558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5.20

주차위반 같은 범칙금의 시효는 10년입니다. 하지만 10년이 되기전에 다시 통지한다면 다시 시효가 10년이 됩니다. 결국은 내셔야 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