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8교시하루뺄수잇는방법좀

조회수 44 | 2010.03.26 | 문서번호: 12058439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3.26

아무래도 아프다는 핑계가 좋겠죠,, 입술에 파우더 약간 바르고 가셔서 조퇴서 받는게 좋을것 같네요 하지만 수업을 째는건 나쁘다는거 아시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