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폰약정1년남앗는데고장낫어요같은통신사공기계사서유심칩끼면바로사용되나요?

조회수 96 | 2009.12.13 | 문서번호: 1080302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2.13

가입하신 유심카드가 개방형태이면 가능합니다. 단 비개방이면 불가능 하고용. 다 되는것은 아니고 특정 기기에서 비개방형 단말기도 있으니 유의하세용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