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올레KT약정이1년넘게남았는데지금사용하는기기는반납하고폰을바꾸면위약금안내도돼는?

조회수 45 | 2011.03.24 | 문서번호: 16189105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3.24

위약금 물어야합니다. 위약금이 1년에 12만원 정도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