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키가174이고날씬하고귀여운여자애가있는데 조아하는맘을어케표현하는게좋죠

조회수 19 | 2009.08.31 | 문서번호: 9502981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8.31

자꾸쳐다보시고사소한것도관심가져주시고연락을자주하시고하면좋아한다는표현이죠 최대한 관심을 많이 가져주시고 최대한 배려하시고 최선을 다하세요 홧팅!!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