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검정고시도잘보면스카이갈수있나요!?!?

조회수 84 | 2007.09.29 | 문서번호: 924771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9.29

검정고시잘본다고 들어갈수는 없구요.. 내신등급이 60등급까지 있는데 10등급안에는 들어야 안정권이라 보셔야하고 수능 전국 1%안에 들면 들어갈수잇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