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검정고시보고스카이갈수있나요??진지하게수시가늘어나는상황인데도ㅠ

조회수 30 | 2011.03.27 | 문서번호: 16211994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3.27

검정고시잘본다고 들어갈수는 없구요.내신등급이 60등급까지 있는데 10등급안에는 들어야 안정권이라 보셔야하고 수능 전국 1%안에 들면 들어갈수잇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