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임신초기에 윗배가아픈가요??

조회수 288 | 2009.07.29 | 문서번호: 908015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7.29

임신을 하면 윗배가 아니라 아랫배가 아프다고 합니다. 착상단계에서나 자궁이커가는 도중 아랫배가 아플 수 있다고 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